[음반] The Lost Sun - Spectral Voice From Newborn Star (2016) music


러시아에는 혼자 골방에 틀어박혀 음악 하는 얘들이 되게 많은 지, 근래들어 유독 원맨 밴드 형태의 밴드들을 많이 보게 되는 거 같다. 게다가 러시아 출시누원맨 밴드라고 하면 우독 한번이라도 더 관심을 갖게된다.
그런데 왜 이다지도 이토록 주목이 되는 것일까? 이에 대한 이유는 당연하게도 그간 들었던 그 음악들이 꽤나 들을만 해서다. 아니 들을만 한게 아니라 무척 좋다. 그렇다고 해서 이들의 음악이 지금껏 듣도 보도 못한 신비한 영역의 장르라든지, 절대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음악성을 자랑한다거나 하는 것도 아니다. 어쩌면 앳트모스페릭 블랙 메탈, 혹은 포스트 블랙메탈이란 장르에 대한 기대치에 대한 딱 그만큼의 충족이라고나 할까? 서정적인데 암울하다. 아름다운데 기분이 추욱 다운된다. 뭐 그런 느낌이다. 6 트랙 수록곡인데 대부분의 곡이 상당히 길어 런닝타임의 압박이 조금 있는 편이다. 첫번째 트랙은 무려 22분 짜리.

The Lost Sun은 U.라는 인물의 원맨 밴드인데, 이 U. 역시 Unknown의 약자다. 다른 프로젝트 밴드로는 Melankoli라는 앳트모 블랙 프로젝트 밴드가 있다고 한다. 이 앨범은 작년에 나온 데모 앨범 이후로 나온 첫번째(?) 정규 앨범인 듯 한데, 두 앨범 다 밴드캠프에 있으니 들어볼 수 있다. 그리고 맘에 들면 꼭 사주자. 페이팔루다가~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MY Social Netwrok Service

마이 홈페이지
마이 텀블러
마이 트위터
마이 페이스북
마이 플릭커
마이 스위프트 에프엠
마이 스페이스

Sad Radio 쥔장 애너키스트의 블로그 페이지인 Anarchist's Blue Radio입니다.